Theresa Lawrence-Ford, MD

Reumatólogo

테레사 로렌스 포드 (Theresa Lawrence-Ford)는 노스 조지아 류마티스 그룹의 메디컬 디렉터이며 귀넷 메디컬 센터 병원의 적극적인 직원입니다. 그녀는 류마티스 전문의 인 누이와 함께 조지아의 귀넷 카운티 (Gwinnett County)의 한 전문 분야에서 활동합니다. 로렌스 포드 박사는 매사추세츠 주 보스톤에있는 터프 스 (Tufts) 의과 대학에서 의학 학위를 받았다. Emory University Hospital의 내과에서 레지던트를 마쳤으며 Rheumatology and Immunology에서 친목도 마쳤습니다. 그녀는 내과학 및 류마티스 학회에서 공인 된위원회입니다.

그녀는 American College of Rheumatology의 회원이며 National Medical Association의 회원이며 Metropolitan Atlanta Rheumatology Society & rsquo; 관절염 재단 조지아 장 (the Georgia Chapter of the Arthritis Foundation)의 이사회 이사로 활동하고있다. 그녀는 또한 루퍼스 재단 (Lupus Foundation)의 의료 자문위원회 (Medical Advisory Board) 회원 및 루퍼스 등록 소 (Lupus Registry)의 회원으로 활동했습니다.

강력한 연구 배경을 가지고 루퍼스와 류마티스 관절염 분야의 연구를 수행하고 현재 임상 시험의 연구원으로 참여하고 류마티스 분야의 전국 연사로 활동하면서 그녀의 관심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애틀란타 매거진에서 2005 년부터 그녀의 분야에서 최고 의사로 매년 인정 받았다.

그녀는 전문 사회 이외에도 웰니스에 열성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개인 트레이너로서 미국 운동 협의회에서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며 환자 휘트니스 센터의 메디컬 디렉터입니다.

* 웰니스 자문위원회 멤버는 웰니스 자문위원회에서의 역할에 대해 보상을받습니다. Theresa A. Lawrence-Ford 박사는 Wellness Advisory Board Member로서의 역할 외에도 PURE Independent Business Owner입니다.